AI 콜봇

상담사를 대신해 고객의 문의에 답변해 드려요.
최신 음성 인식 기술에 LG유플러스 AI기술이 더해져 고객의 요청을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
고객사 업종/업무 특성을 살려 맞춤 상담하며, AI 콜봇은 필요한 수만큼 이용 가능
관리자 전용 웹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상담 현황, 통계 등을 한눈에 확인 가능

자연어 이해 맞춤 상담 확장성 실시간 현황/통계

주요 기능

01 다양한 실시간 차트와 보조 수치
  • 다양한 실시간 운영 정보를 이해하기 쉽도록 차트 형태와 보조 수치를 제공합니다.
02 필요한 차트를 원하는 곳에 배치
  • 표시되는 대시보드 항목은 사용자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음
  • 중요한 항목은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음 (Drag & Drop)
03 특정 시나리오만 볼 수 있는 선택보기
  • 업무 특성을 반영하여 필요에 따라 원하는 시나리오만 볼 수 있는 필터링 기능
01 전체 운영 정보를 한눈에 확인
  • 대형 TV 모니터에서 보기 편한 글자 크기와 멀리서도 잘 보이도록 높은 시인성을 제공
  • 중요한 숫자 정보는 '주의', '경고' 색상으로 사용자 알림 제공
02 현재 운영 정보를 여러 사람과 공유
  • 상담센터에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별도 PC화면 없이도 전광판을 통해 동시에 공유 가능
03 필요한 지표를 선택하여 배치
  • 표시되는 대시보드 항목은 사용자 니즈에 따라 선택하고 배치할 수 있음 (Drag & Drop)
01 고객 접촉 이력 확인
  • 고객이 어떤 전화번호로, 언제 통화가 시작되어서 언제 종료가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일자, 시간,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음
02 서비스 제공 이력 확인
  • 고객이 이용한 시나리오 상에서 어떤 상호작용이 이루어졌는지 대화 단계와 녹취 이력을 확인할 수 있음
03 사용자 입력 데이터 확인
  • 시나리오상 고객이 입력한 데이터를 저장할 지점을 사전 정의하고 해당 정보를 엑셀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